제품 지원 및 보호

고객의 기대치 뛰어 넘기

매우 빠르고 진보적인 시장에서 귀사 역시 빠르고 진보적이어야 하지 않을까요? 귀사의 뒤를 받쳐줄 파트너와 함께 사업 목표를 더 빠르게 달성하고 필요한 때에 전환점을 마련하십시오. 최신 고객 조사 및 준법 노하우 제공에서부터 기술 지원, 수리 및 자산 처분 등을 다루는 것까지 힘든 일들을 저희가 처리하는 동안 귀사는 경쟁에서 승리하고 추가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저희는 좋은 파트너입니다.

귀사가 제작한 제품의 지원 및 보호를 통하여 판매 시점에서 판매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해당 업계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는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소매업자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고객이 있는 곳에 귀사의 상품과 지원을 집중하십시오. Assurant는 수십년 동안의 경험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고객 연구를 이용하여 유행하는 행동 양식보다 앞서 나아가며 혁신적인 지원 및 보호 솔루션을 만들어 냅니다. 소비자 행동 패턴과 시장이 지속적으로 진화되더라도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판매를 촉진시켜보십시오.

제조업체

귀사 고객의 구체적 요구에 맞게 지원 및 연장 보호 솔루션을 맞춤화 하십시오. Assurant는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주문자 상표 부착 제조업체 중 일부를 지원합니다. 당사의 광범위한 경험과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 솔루션 및 전 세계적인 활동은 당사에 귀사가 필요로 하는 민첩성과 폭넓은 활동이 있음을 의미하며 당사의 결과가 이를 증명합니다.

멀티 서비스 운영자

귀사 고객의 전자 제품, 기기 및 gadget을 지원하고 보호하십시오. 이동통신 분야에 있어서의 Assurant의 MSO 파트너십 및 시장 선도 위치는 귀사의 고객의 연결된 세상을 원할하게지원해 줄 것입니다.

통신사

귀사의 고객이 필요한 때에, 필요한 곳에서 지원과 보호를 제공하십시오. 저희는 이동통신 업계를 잘 알고 있으며 판매 시점에서부터 자산 처분에 이르기까지 귀사의 사업에 수익성이 있고 지속 가능하도록 만드는 것에 집중합니다.
  • 소매업자
  • 제조업체
  • 멀티 서비스 운영자
  • 통신사

제품 및 서비스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귀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십시오.

Global Reach

기술 지원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프리미엄 기술 기원 플랫폼으로 휴대 전화 및 기타 휴대 기기를 향상시키고 지원하십시오.

Mobile Devices

기기 보호

휴대 기기 보호 분야의 세계 선두 제공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으십시오.

Shopping Online

연장 서비스 계약

당사의 광범위한 제품 보호 프로그램에는 거의 모든 소비자 제품에 대한 연장 서비스 계약이 포함되어 있어서 귀사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