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경험을 갖춘 새로운 경영진,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부문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뉴욕 – 2018년 5월 31일

 

세계적인 리스크 관리 솔루션 제공회사인 어슈어런트(Assurant, Inc., NYSE : AIZ)가 더 워런티 그룹(The Warranty Group)에 대한 인수가 완료된 후 글로벌 운영을 담당할 경영진 명단을 오늘 발표했다. 또한 회사의 글로벌 자동차 부문 경영진 명단도 같은 날 발표되었다.

 

어슈어런트의 국제부문 담당 대표 키스 마이어(Keith Meier)는 “더 워런티 그룹에 대한 어슈어런트의 인수는 라이프스타일과 하우징 분야에서 우리의 성장 전략과 맞아 떨어지는 것으로 전세계에 걸쳐 우리 회사의 존재감을 확대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며 “회사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은 어떤 인력을 영입하느냐 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우리의 비즈니스 고객들과 최종 소비자들을 위한 독특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두 개 조직에서 능력 있는 인사들을 선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번 임원 인사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앤디 모리스(Andy Morris)는 어슈어런트 유럽(Assurant Europe)의 대표에 유임되었다. 모리스는 20년에 걸친 풍부한 지도자 경험을 통해 자동차, 소매, OEM, 모바일, 뱅킹 분야 고객들과 최종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모리스는 기술의 수렴과 커넥티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진화를 반영하는 소비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 리치 그린(Rich Green)은 어슈어런트 유럽의 자동차 부문 대표를 맡게 되고 앤디 모리스 직속 휘하에서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더 워런티 그룹에 소속되어 있던 그린은 자동차 비즈니스의 성장을 책임지고 이에 더해 영국과 다른 유럽 지역에 걸쳐 고객관계 및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업무도 책임지게 될 것이다.

 

  • 페데리코 붕헤(Federico Bunge)는 어슈어런트 라틴아메리카(Assurant Latin America)의 대표로 유임되었다. 그는 금융, 자동차, 보험 업계에서 25년이 넘는 경험을 갖고 있다. 붕헤는 어슈어런트의 비즈니스 고객들과 최종 소비자들을 위해 가치를 제공하는데 있어 전략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적용하고 이에 부합되는 인력을 투입하는 면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자랑한다.

 

  • 펠리페 산체스(Felipe Sanchez)는 더 워런티 그룹 소속 당시 맡고 있던 어슈어런트 멕시코(Assurant Mexico)의 국가 CEO 직을 다시 맡게 됐다. 그는 페데리코 붕헤 직속 휘하에서 일을 하게 된다. 산체스는 30년에 걸친 지도자 경험을 통해 축적해온 전략기획, 영업, 마케팅 관리, 고실적 팀 운영 등의 능력을 새로운 직책에서 발휘하게 될 것이다.

 

  • 만프레드 슈몰츠(Manfred Schmoelz)는 어슈어런트 아시아 태평양(Assurant Asia Pacific)의 대표 직을 맡게 된다. 그는 더 워런티 그룹에서도 이와 유사한 직책을 맡았었다. 슈몰츠는 은행, 금융서비스 업계에서 25년에 걸친 경험을 쌓았으며 운영, 비즈니스 개발, 전략적 성장을 책임 질 것이다.

 

  • 후지모토 준이치(Junichi Fujimoto)는 어슈어런트 일본(Assurant Japan)의 이사회 이사 직책에 유임되었다. 일본 내 IT, 모바일, 텔레콤 업계에서 상당한 경험을 쌓은 후지모토는 경영, 마케팅, 제품 등 분야에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다. 새로운 직책에서 그는 이노베이션에 초점을 두고 어슈어런트의 글로벌 경험에 근거해 일본 소비자들을 위해 현지화 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 로버트 자누시(Robert Zanussi)는 지난 2015년부터 맡아오던 어슈어런트 캐나다(Assurant Canada)의 국가 CEO 직에 유임되었다. 그는 지금까지 캐나다 내에서 신용 보호 및 확장 서비스 프로그램 관련 비즈니스 기회를 개발하는데 상당한 성공을 거둔 바 있다.

 

  • 게리 만(Gary Mann)은 국제부문의 전략 및 운영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국제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이었던 그는 리스크, 고객경험, 전략·운영 부문에 걸쳐 지난 13년에 걸쳐 어슈어런트에서 근무해왔다. 그는 2015년 초부터 국제부문에서 일해왔으므로 그간 쌓아온 경험을 새로운 전략적 역할에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마이어 대표는 "이들 신임 임원급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나 집단적으로 각자 소속된 시장에서 비즈니스 고객들과 최종 소비자들을 위해 세계의 각 시장 안에서 독특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제품 이노베이션을 이끌어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각주: 규제당국의 승인에 따라 결정

 

어슈어런트(Assurant, Inc.) 개요

 

어슈어런트(뉴욕증권거래소: AIZ)는 고객들의 거주지와 구매상품을 보호하는 세계적인 위험관리 솔루션 기업이다. 포춘 500 기업으로서 어슈어런트는 주택과 라이프스타일 시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 보호 및 관련 서비스, 연장 서비스 계약, 차량 보호, 사전적립 장례 보험, 세입자 보험, 대출기관평가 주택소유자 보험, 담보대출 평가와 현장근무 분야의 시장 선두기업이다.어슈어런트는 21개 나라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어슈어런트 재단을 통해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개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assurant.com) 또는 트위터(@AssurantNew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30006065/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