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미 있는 성장 잠재력이 있고 운영상의 동반 상승효과가 크며 수입원이 매우 다양화된 수준 높은 세계적 생활 양식 제공 업체가 탄생된다. 
  • 전세계 4000만대 이상의 자동차를 보호하여 세계 자동차 보호 시장의 선도적 위치를 굳힌다.  
  • 주요 해외 시장에서 진출 범위와 공급 제품 종류를 확대한다.  

 

뉴욕--(BUSINESS WIRE)--세계적 위기 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인 어슈어런트(Assurant, Inc.)(뉴욕증권거래소: AIZ)가 TPG 캐피털(TPG Capital)로 부터 더 워런티 그룹(The Warranty Group)을 총 기업 가치 약 25억달러에 인수하는 거래를 종결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이 금액은 더 워런티 그룹의 기존 부채 5억9600만 달러를 상환할 것을 고려하여 이를 제외한 후 인수 계약 종결 가격을 바탕으로 한 9억9300만 달러 상당의 어슈어런트 주식 약1040만주와 현금 약15억 달러를 반영한 것이다. 이번 인수에 따라 어슈어런트는 자동차 보호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를 더욱 확고하게 굳히고, 매력적인 제품과 고객 포트폴리오 및 확대된 세계 시장 진출 범위를 기반으로 더 넓은 글로벌 생활 양식 시장에서 성장 전략을 뒷받침할 수 있게 됐다.     

  

앨런 콜버그(Alan Colberg) 어슈어런트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전세계적으로 수준 높은 자동차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의 위치를 굳히면서 소비자들이 가전제품, 모바일 기기, 전자 제품을 보호하게 하는 우리의 글로벌 생활양식 시장 성장 전략을 크게 진전시키게 하는 더 워런티 그룹 인수를 종결하여 매우 기쁘다”며 “두 회사가 합병되면 소비자들을 위해 지속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 혁신을 뒷받침하는 한편 향후 운영상의 동반 상승효과가 나타나고 더 다양하고 예측 가능한 수익을 앞으로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워런티 그룹이 추가되어 세계 21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함에 따라 어슈어런트의 세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추가 자원을 제공하여 어슈어런트가 아시아 태평양 같은 핵심 시장에서 모바일 전략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 더 워런티 그룹의 미국 내 자동차 보호 사업은 어슈어런트가 딜러 네트워크 및 전국적인 계정을 포함한 새로운 고객 파트너와 유통 채널을 확보할 수 있게 한다. 또 이번 인수 거래에 따라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추세를 이용하여 고객과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더 깊은 통찰력을 갖게 한다. 2018년 3월 31일 현재 연간 수익이 20억달러 이상[1]되는 더 워런티 그룹을 인수함에 따라 어슈어런트는 자동차 보호, 소모성 부품 지원 서비스(extended service) 계약 및 금융 서비스 사업 부문에서 규모를 확대하게 됐다.  

 

이와 함께 어슈어런트는 글로벌 자동차 사업 부문(https://www.assurant.com/twg-global-news/kr_p2)과 주요 지역(https://www.assurant.com/twg-global-news/kr_p3)의 고위 경영 팀도 오늘 발표했다. 

  

이번 인수 거래의 일환으로 TPG캐피털의 대표자인 피터 맥구한(Peter McGoohan)과 에릭 레더스(Eric Leathers)는 어슈어런트 이사회에 합류하여 각각 보상(Compensation)위원회와 재무 및 위험성(Finance & Risk) 위원회 위원으로 일하게 된다.

어슈어런트(Assurant) 개요

 

어슈어런트(Assurant)(뉴욕증권거래소: AIZ)는 고객들의 거주지와 구매상품을 보호하는 세계적인 위험관리 솔루션 기업이다. 포춘500(Fortune 500) 기업인 어슈어런트는 주택 및 생활 양식 시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 보호 및 관련 서비스; 소모성 부품 지원 서비스 계약; 자동차 보호; 선지급 장례 보험; 세입자 보험; 대출 받은 주택 보유자 보험; 담보물 가치평가 및 현장 서비스 시장 선도기업이다. 어슈어런트는 세계 21개국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어슈어런트 재단(Assurant Foundation)은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향상시키는 사업을 벌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assurant.com 또는 트위터(@AssurantNews) 참조.

 

[1] 이는 더 워런티 그룹의 특정 수익을 어슈어런트의 회계 원칙에 따라 조정한 수치를 기반으로 한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310059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어슈어런트(Assurant, Inc.)

 

언론 문의

린다 레쿠페로(Linda Recupero)

기업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

+1 212.859.7005
[email protected]

투자 문의

수잰 셰퍼드(Suzanne Shepherd)

투자 담당 부사장

+1 212.859.7062
[email protected]

숀 모시어(Sean Moshier)

투자 담당 매니저

+1 212.859.5831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