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실행할 수 있는 경험 풍부한 지도자들 선임

 

뉴욕2018년 5월 31일—세계적인 리스크 관리 솔루션 제공회사인 어슈어런트(Assurant, Inc., NYSE : AIZ)가 더 워런티 그룹(The Warranty Group)에 대한 인수가 완료된 후 자사의 글로벌 자동차 비즈니스의 새로운 경영팀 명단을 오늘 발표했다. 신임 경영진은 회사의 성장을 도모하고 전세계에 걸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두 회사의 자동차 부분으로부터 두 개의 자동차 회사로부터 영입되었다.

 

존 로덴슬레이거(John Laudenslager)는 어슈어런트 글로벌 오토모티브의 사장으로 즉시 임명되었다. 로덴슬레이거는 어슈어런트의 글로벌 차량보호 서비스(Vehicle Protection Services) 부문 대표를 맡기도 했으며 자동차 업계에서 30년 이상 경력을 쌓아왔다. 그는 그간 대규모 딜러 그룹 등 자동차 영업 부문에서 고위 임원직을 맡았으며 자동차 업계 보험 관련 분야에서도 몸담아왔다.

 

어슈어런트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부문의 키스 데밍스(Keith Demmings) 대표는 “차량 보호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회사로 발돋움한다는 우리 전략의 일환으로 자동차 업계에서 상당한 경험을 쌓아온 지도자들을 성공적으로 끌어 모을 수 있었다”며 “존이 글로벌 자동차 비즈니스를 리드하는 상태에서 이 팀이 비즈니스 고객들과 최종 소비자들 지원을 위해 리스크 관리, 제품 이노베이션, 운영, 고객서비스, 프로그램 최적화 등 분야에서 우리의 집단적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존 로덴슬레이거 신임 사장은 “두 개의 조직에서 최고의 인력을 선발 영입해 꾸린 이 팀을 이끌어가게 가 되어 기쁘다”며 “이 팀의 집단적 경험은 우리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지속성을 부여하고 가치와 이익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차량 보호 업계에서 이노베이션을 가속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어슈어런트는 추가적으로 다른 자동차 부문 임원들에 대한 인사도 발표했다.

 

어슈어런트 리소스 오토모티브(Assurant Resource Automotive)의 대표인 찰리 로빈슨(Charlie Robinson)은 더 워런티 그룹에서 책임졌던 것과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미국 내 딜러십과 에이전트 유통채널을 관리하는 팀을 이끌게 된다. 로빈슨은 자동차 딜러 업계에서 재무 및 보험 분야에서 4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왔다.

 

저스틴 토머스(Justin Thomas)는 미국 내 국가 자동차 어카운트를 책임지고 이에 더해 어슈어런트의 금융서비스 부문 대표의 책임도 같이 맡게 된다. 더 워런티 그룹의 북미주 스페셜티 솔루션(North America Specialty Solutions) 부문의 수석부사장을 지냈던 그는 11년 간에 걸쳐 자동차, 전자제품, 기술, 행정 분야에서 어카운트 관리, 영업, 운영 등 책임을 맡아왔다.

 

다니엘 렌치너(Daniel Lenczner)는 어슈어런트의 업무관리대행자(Third Party Administrator) 그룹에서 수석부사장 역할을 맡아왔으며 그 전에는 어슈어런트에서 전략비즈니스개발 담당 수석부사장 직도 맡았었다. 그는 자동차 및 보험 업계에서 25년이 넘는 경험을 쌓아왔다.

 

어슈어런트는 해외 지역 경영진에 대한 인사발령도 같은 날 공시했다.

 

어슈어런트(Assurant, Inc.) 개요

 

어슈어런트(뉴욕증권거래소: AIZ)는 고객들의 거주지와 구매상품을 보호하는 세계적인 위험관리 솔루션 기업이다. 포춘 500 기업으로서 어슈어런트는 주택과 라이프스타일 시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 보호 및 관련 서비스, 연장 서비스 계약, 차량 보호, 사전적립 장례 보험, 세입자 보험, 대출기관평가 주택소유자 보험, 담보대출 평가와 현장근무 분야의 시장 선두기업이다. 어슈어런트는 21개 나라의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어슈어런트 재단을 통해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개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assurant.com) 또는 트위터(@AssurantNew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5300060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어슈어런트(Assurant, Inc.)

앤디 무스(Andy Mus)

대외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

+1 770-763-1694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