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urant EV One 마모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유지보수 예기치 못한 수리 비용으로부터 안심할 있도록 합니다.

대한민국, 2021년 10월 15일 – 차량 보호 제품 및 서비스를 포함한 주요 소비자 구매를 지원, 보호 및 연결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주택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Assurant, Inc.(NYSE: AIZ)는 오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전기차(EV) 및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차량 보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2020년 초 영국에서 출시된 Assurant EV One℠ 제품과 유사하게 이 프로그램은 마모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유지 보수 및 예기치 않은 수리 비용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Assurant EV One℠ 보호 제품은 이제 북미, 남미 및 유럽을 포함한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슈어런트 글로벌 오토모티브 글로벌 트랜스포메이션 수석 부사장 마틴 젠스(Martin Jenns)는 “글로벌 전기차 중심의 제품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OEM 및 자동차 딜러에게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우리는 자동차 서비스 프로그램의 선두 제공자로서 이러한 진화의 최전선에 서서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에 부응하고 우리가 서비스하는 시장의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고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Assurant EV One℠ 제품은 제조사의 보증이 종료된 부분에서 다시 시작하며, 여기에는 기계적 수리 및 마모 유지 관리가 포함됩니다. 이 제품은 EV 추진 시스템, 내비게이션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전기, 조향, 에어컨, 변속기, 브레이크, 서스펜션, 휠 얼라인먼트, 전구, 퓨즈 등의 고장이 포함됩니다. 각 차량에 새롭게 적용하는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차량의 유지 비용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Assurant EV One℠과 같은 보장 제품은 차량을 구매한 후 추가되는 비용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합니다. 

고윤복 어슈어런트 한국 공동대표는 “대형 자동차 제조사들의 본고장인 한국은 연말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전기차에 대한 신모델을 선보이며 생산을 늘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기차의 판매가 증가하고 소비자의 사고 방식이 지속 가능성으로 바뀌면서 우리의 클라이언트들은 Assurant EV One℠을 통해 차량 보호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고윤복/[email protected]에게 문의하십시오. 

어슈어런트 글로벌 오토모티브 소개

Assurant, Inc.(NYSE: AIZ)는 제조업체, 대규모 그룹 및 독립 딜러, 대리점, 어드민 회사, 금융 기관, 보험 제공업체, 차량 기술 회사를 위한 자동차 산업의 선도적인 글로벌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Assurant Global Automotive는 고객이 차량을 보호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를 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ssurant는 50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17개국에서 4,900만 명이 넘는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위 10대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 중 9개 회사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차량 서비스 계약, 성과 관리 및 교육, 참여 옵션, 보조 제품, 자산 보호 보장 등과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Assurant Global Automotive는 고객이 성장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어슈어런트 소개

Assurant, Inc.(NYSE: AIZ)는 주요 소비자 구매를 지원, 보호 및 연결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주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도 기업입니다.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를 예상하고 Assurant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 협력하여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21개국에 진출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인 Assurant는 모바일 장치 솔루션, 보증연장서비스,  차량 보호 서비스, 임차인 보험, 대출 기관이 제공하는 보험 상품 및 기타 전문적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Assurant Foundation은 사람들이 살고 번성할 수 있는 곳을 보호하고 지역 자원과 연결하며 포용을 고취하고 미래의 리더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선 파트너를 지원함으로써 커뮤니티를 강화합니다.

assurant.com 또는 Twitter @AssurantNews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Media contact

Sharon Gerrard
Direct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

Phone: +44 (0)1270 413205
[email protected]